[ 대마족발 ] 배달 음식 반찬 곰팡이 발생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혜림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8-07 08:53:50
본문
동일한 글을 작성한 내역이 있는데 음식 사진 첨부가 누락되어 재작성하여 올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는 2025년 8월 6일, 오창 중심상업로 51-6 1층 112, 113호 (오창읍 791-5) 대마족발에서 배달 음식을 주문한 소비자입니다.
주문 내역: 족발 1인분 (쿠팡이츠앱 주문)
배달 시간: 2025년 8월 6일 오후 23:03
배달된 음식의 반찬 중 무김치에서 곰팡이가 핀 것으로 보이는 이물질을 발견하였습니다. 이에 매장에 전화하여 상황을 알리자, 처음에는 환불해주겠다고 답변하였으나 이후 다시 전화가 와서 먹은 양을 촬영해 보내 달라고 요구하며 “발견했으면 족발을 많이 안 드셨을 거 아니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저는 족발을 거의 다 먹어가던 중 백김치를 먹으려다 곰팡이를 발견한 것이라고 설명했으나, 판매자는 마치 제가 환불을 노리는 것처럼 사기꾼 취급을 하려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저는 금전적 목적이 아닌 소비자로서 정당한 문제 제기를 한 입장임에도 이런 대응에 화가 나 신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장님에게 당시 상황을 확인하면 그렇게 대응한 적 없다고 하실 수도 있겠지만, 당시 통화 내용을 들은 사람은 2명이었고, 더 이상 판매자와 대화를 이어가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판단하여 신고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해당 얼룩이 곰팡이가 아니라고 주장하였으나, 사진상 곰팡이로 충분히 의심되는 상태였으며, 현재 일부 음식을 밀봉하여 보관 중입니다.
저는 단순히 금전적 환불보다 위생 문제를 알리고 싶어 신고하는 것입니다. 식품 안전에 대한 우려와 함께, 판매자의 부적절한 대응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첨부파일
- IMG_4674.jpeg (2.0M) DATE : 2025-08-07 08:53:59
- 이전글선풍기 작업쪼끼를 반송했는데 Tag를 땟다고 반품을 안받아 줍니다. 25.08.07
- 다음글소비자 기만(최종) 25.08.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