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에어컨 위험하다고 수리못해준다는 LG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숙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8-09 18:16:51
본문
고장접수를 접수했더니 오셔서 실외기가 위험한곳에 설치되어있어 수리를 못해준다고 합니다.
설치도 엘지에서 해놓고 수리는 안된다는말이.
외부업체에 수리를 맡기게 되면 부품 1년보장도 못해준다고 합니다
뭐가고장인지 몰라 부품도 몇가지 내려야 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다 못쓰게 되면 소비자가 부품을 그냥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하네요.
팔때는 잘 팔더니 수리는 못해주겠다는 엘지
대기업은 그냥맏고 사는 물건이란 인식이 있는 소비자인데 이게 무슨 이런 개떡같은 경우가 있는지
하루벌어 하루생활하는 자영업자이다보니 지금
에어컨때문에 10 일넘게 가게문을 못열고 있고~
전화 주겠다 주겠다 말만하고 있는 엘지이네요.
먹고사는 문제가 달려있는 상화이라 더 답답할뿐입니다.ㅠ.ㅠ
- 이전글배달의민족 배달음식 자체폐기 25.08.09
- 다음글이물질 25.08.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에어컨 하자에 따른 수리거부에 무척 난감하시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