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zempot_윈조이게임 WPL ] 사유없는 이용정지에 관한 불만신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홍성현
- 조회수 : 121회
- 작성일 : 25-05-27 14:17:12
본문
1년 이용정지
고객센터에 문의 하니
게임 컨텐츠중 올인폴드 게임을 짜고했다는데
전혀 그런거 없었고
계속 이유를 물어 보니 알려 줄수 없다고만 함.
올인 폴드라는 컨텐츠는 본인이 이길거 같을때 올인을 하여
승리를 하거나 빙고를 맞추어 보상을 받는 게임인데
빙고를 위해서 게임했다고 정지 했다는 답변을 들었을때는
정말 이유가 말도 안된다고 생각이 듬
본인은 그 게임을 위해 30만원 넘게 결재를 하며 즐기고 있었고
현재 보유 머니 또한 그값에 비슷한 재화가 있는데
1년 정지라는것은 하지말라는 말인데
차라리 그럼 게임 이용 안할테니 결재한 돈을 돌려 달라고 해도
그럴수 없다고 함.
이에 대해 게임사의 횡포에 대한 피해 신청 복구를 신청합니다
첨부파일
- 통화 녹음 16704248_250523_120657.m4a (9.2M) DATE : 2025-05-27 14:17:22
- 환불요청.zip (1.2M) DATE : 2025-05-27 14:17:22
- 이전글이상한일을겪었습니다 25.05.27
- 다음글서비스 해지 관련 25.05.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이용제한조치가 합법 또는 불법이냐를 논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제한조치가 이용약관에 맞게 이루어졌는가라는 문제를 논하여야 할 것입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게임 계정은 소비자가 해당 사업자의 게임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약관에 동의 후 체결한 계약이므로, 계약은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에 따라 이행되어야 할 것이며 만약, 해당 약관이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경우엔 공정거래위원회에 약관심사를 통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