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obe ] 자동결제 시스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민
- 조회수 : 52회
- 작성일 : 25-05-27 14:58:33
본문
한번도 쓰지도 않은 것에 3개월씩이나 4/1, 5/1, 6/1 이렇게 청구가 되었는데 너무 부당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환불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
첨부파일
- 어도비-파워포인트 시스템 민원건1.m4a (10.6M) DATE : 2025-05-27 14:58:33
- 이전글타 신문사 사칭 후 중앙일보 끼워넣기 25.05.27
- 다음글연마제 25.05.2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거 많은 CP(컨텐츠제공업자)사들이 이용약관에 "무료서비스 후 자동유료전환"을 안내하고 있어, 약관에 안내된 자동유료전환에 대해 동의한 경우 사후 피해구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해당 사이트의 약관과 동의여부를 근거로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로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